[컨콜 종합] SKT "AI로 스케일업 달성...고객 맞춤 서비스 주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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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종합] SKT "AI로 스케일업 달성...고객 맞춤 서비스 주력"

SK텔레콤이 무선사업 수익률이 떨어지는 상황에서 고객 맞춤 요금제, AI, 로밍 등을 돌파구로 내세웠다.

향후 SK텔레콤은 고객 수요에 맞는 새로운 요금제 출시를 통해 대응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양섭 SK텔레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높은 만족도에 힘입어 누적 이용자가 97만명에 이르며 SK텔레콤의 대표 로밍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향후에도 적은 부담으로 로밍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로밍 상품을 출시해 신규 고객을 지속 유치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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