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MBC 14F와 제작한 브랜디드 콘텐츠 ‘150만 뷰’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브리타, MBC 14F와 제작한 브랜디드 콘텐츠 ‘150만 뷰’ 돌파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MBC 뉴미디어 유튜브 채널 ‘14F’와 함께 공개한 신규 영상 콘텐츠의 누적 조회수가 15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물의 소중함을 알리고 수질오염의 경각심을 부각하고자 UN이 제정한 ‘세계 물의 날’을기념해, 깨끗한 식수를 공급하는 정수 기술의 중요성과 58년간 정수만을 연구한 브리타의 헤리티지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지난달 18일 브랜드의 매력적인 스토리를 소개하는 14F 고정 코너 ‘돈슐랭’을 통해 공개한 10분 길이의 본편 영상은 조회수 27만 이상을 기록했으며, 콘텐츠를 요약해설명하는 숏폼 영상은 125만 뷰를 넘어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