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각에선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참여형 마케팅 활동에 대한 반응이 뜨거운 만큼 올 하반기에는 실적 개선이 이뤄질 것이라는 평이 나온다.
1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한세엠케이 올해 상반기 매출은 연결 기준 1658억원, 영업손실은 35억원을 기록했다.
우선 아동복 브랜드에서 NBA키즈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2023 느바 루키' 2기를 운영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