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데몬 헌터스 팝업, 성수동 상륙”… 3개 층 몰입형 세계관·비스테이지 연동 커머스로 첫날부터 열기 고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케이팝 데몬 헌터스 팝업, 성수동 상륙”… 3개 층 몰입형 세계관·비스테이지 연동 커머스로 첫날부터 열기 고조

특히 굿즈가 단순 판매로 끝나는 기존 팝업과 달리 스토리-체험-커머스를 하나의 흐름으로 설계했다는 점에서 넷플릭스의 이번 실험적 시도가 눈에 띈다.

이번 팝업에서 가장 눈에 띄는 운영 방식은 비스테이지(b.stage) 플랫폼을 활용한 ‘현장 수령 커머스’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 는 글로벌 팬들과 함께 성장해온 작품”이라며 “서울 팝업을 통해 팬들이 세계관에 훨씬 깊게 몰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