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사 불만 소비자 비율 1년새 두배로…정보유출 때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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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사 불만 소비자 비율 1년새 두배로…정보유출 때문"

특히 '개인 정보 유출' 우려가 확산하면서 서비스 이용 중 불만이나 피해를 경험한 소비자 비율이 1년 만에 두 배로 뛰었다.

이동통신 3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만이나 피해를 경험한 소비자는 420명으로 전체의 28.2%를 차지했다.

이동통신 3사 이용 소비자와 알뜰폰 이용 소비자의 만족도를 비교한 결과 멤버십 서비스와 제휴 서비스 등에서 이동통신 3사가 우위에 있고, 이용요금, 요금제 선택 등은 알뜰폰이 앞선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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