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한국형 광군제’…홈라이프·셀프케어 제품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알리익스프레스 ‘한국형 광군제’…홈라이프·셀프케어 제품 ‘인기’

알리익스프레스 11.11 광군제, 해외직구 인기 속 홈 라이프·셀프케어 카테고리 판매 강세 (사진=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를 통해 재택근무 환경을 개선하고, 자기관리와 취미 활동에 투자하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관련 카테고리 판매가 급증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광군제(11~19일) 첫날 컴퓨터·사무용품과 생활가전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100% 이상 증가했다.

올해 3분기 해외직구 규모는 전년 대비 9.2% 증가한 2조1224억원으로, 의류·식품·생활용품 등 생활밀착형 품목 중심의 성장이 두드러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