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에 걸린 영화들은 할인 프로모션과 굿즈(기념 상품), 깜짝 무대인사까지 다채로운 전략을 선보이며 수능 이후 극장가 흥행을 위한 총력전에 나섰다.
●10대 관객 위한 ‘할인·굿즈·응원’ 대규모 공세 국산 코미디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주말에 진행하던 무대인사를 수능 당일인 13일로 앞당겨 수험생들의 발길을 극장으로 이끌었다.
● ‘프레디의 피자가게 2’ 전편 흥행 이어 ‘ 잘파 세대 ’ 공략 12월 3일 개봉하는 ‘프레디의 피자가게 2’는 수험생을 비롯한 10대, 이른바 ‘잘파 세대’를 핵심 타깃으로 삼고 흥행 전략 수립에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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