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관광객들이 싹 쓸어갔다…급기야 11월 생산량 2배 늘리는 ‘한국 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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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 관광객들이 싹 쓸어갔다…급기야 11월 생산량 2배 늘리는 ‘한국 과자’

외국인 관광객들의 ‘한국 여행 필수템’으로 급부상한 오리온 ‘비쵸비’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생산량을 대폭 늘린다.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11월 한 달간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의 생산량을 기존 대비 두 배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여기에 국립중앙박물관과 손잡고 선보인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은 출시 직후부터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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