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아시아 주요국 브랜드 가치 1위…2년 연속 정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전자, 아시아 주요국 브랜드 가치 1위…2년 연속 정상"

삼성전자가 아시아 주요국 가운데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기업으로 평가됐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된 조사로, 닛케이리서치는 일본 등 11개국·지역에서 7만명이 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200개 브랜드를 평가했다.

그 결과 삼성전자는 베트남·태국·인도·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등 5개국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아시아 브랜드 가치 1위 자리를 지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