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 공익캠페인 영상의 한 장면.
스포츠토토 공익 캠페인 ‘새로운 응원의 이름 스포츠토토’.
스포츠토토, 공공위탁 전환 후 첫 공익 캠페인…스포츠 응원과 국민체육진흥기금의 선순환 가치 담아 KBO 포스트시즌 전광판 송출 중…KBL·K리그·KOVO 등 주요 프로스포츠 리그로 확대 예정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이 발행하는 체육진흥투표권 스포츠토토의 수탁사업자인 한국스포츠레저㈜가 공공위탁 전환 이후 첫 번째로 제작한 공익캠페인 영상 ‘새로운 응원의 이름, 스포츠토토’를 공개하고, 전국 주요 프로스포츠 경기장에서 순차적으로 송출하고 있다고 15일(수)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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