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는 웹 예능 ‘네고왕’ 제작사 달라스튜디오와 손잡고 콘텐츠와 커머스를 결합한 신개념 웹 예능 ‘써보니 달라’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모든 회차에 카페24 플랫폼 기반 유튜브 쇼핑 기능을 적용해 콘텐츠 내 상품 정보와 채널 스토어 탭을 연동, 구매 전환율 극대화를 노린다.
브랜드는 제품의 실질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는 신뢰할 수 있는 리뷰 기반 구매 정보를 얻게 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