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민감정보 유출 고객 82% 보호조치…재발급 지연 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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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민감정보 유출 고객 82% 보호조치…재발급 지연 해소"

롯데카드가 해킹 사고로 민감정보가 유출돼 부정사용 피해 가능성이 있는 고객 28만명 중 약 23만명(82%)을 대상으로 카드 재발급과 비밀번호 변경, 카드 정지 및 해지 등 조치를 했다고 13일 밝혔다.

정보 유출 고객 중 약 77만8천명이 카드 재발급을 받았으며 비밀번호 변경이 약 92만명, 카드 정지가 약 18만명이다.

카드 재발급은 공카드 물량이 확보되면서 일부 특수카드를 제외하고는 신청 즉시 가능해졌다고 롯데카드는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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