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률만 '200대 1'···SKT 고객행사 '숲캉스' 인기 비결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경쟁률만 '200대 1'···SKT 고객행사 '숲캉스' 인기 비결은

추석 연휴 막바지인 지난 12일, SK텔레콤이 용인 에버랜드 인근 '포레스트캠프'에 장기 우수고객을 초청해 마련한 '숲캉스'(스페셜 T 숲캉스) 현장 풍경이다.

어른이 참여하는 '성인 숲산책'과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숲체험'이다.

아이들은 비밀의 숲을 선생님과 함께 걸으며 꽃과 씨앗, 열매를 관찰하고, 만져보며 자연을 체험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