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만난 김태은 이베이재팬 성장지원 본부장은 “2018년 인수 당시만 해도 일본 내 큐텐재팬의 인지도는 50% 수준이었으나, 현재는 80%까지 끌어올리며 빠른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며 “현재 일본 이커머스 업계에서 아마존, 라쿠텐, 야후 다음으로 4위다”이라고 말했다.
김재돈 이베이재팬 마케팅 본부장은 “6년째 진행 중인 메가와리는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이 단 12일간의 메가와리 기간 중 발생한다”면서 “메가와리 기간 거래액은 올해 2분기엔 전년 대비 14% 늘었고, 올 3분기에도 10% 성장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7월 첫 뷰티 전문 오프라인 행사 ‘메가 코스메 랜드 2024’를 열었는데, 당시 29개의 한국 뷰티 브랜드가 참여, 2만명의 고객이 방문하며 성과를 거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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