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사는 데 진심인 그들 그리고 프로스포츠’ 갓생 라이프 집중 조명한 프로스뷰 18호 발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잘 사는 데 진심인 그들 그리고 프로스포츠’ 갓생 라이프 집중 조명한 프로스뷰 18호 발간

일과 삶의 균형과 긍정의 순간을 중시하며 ‘갓생 라이프’를 즐기는 요즘 세대가 새로운 소비·문화 주체로 떠오르는 가운데, ‘잘 사는 데 진심인 그들, 그리고 프로스포츠’를 테마로 한 프로스포츠 산업정보 매거진 PROSVIEW(프로스뷰) 통권 18호가 발간됐다.

PROSVIEW 18호에서는 ‘잘 사는 삶’을 추구하는 요즘 세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다각도로 조명하고, 프로스포츠가 이들의 삶 속에 어떻게 깊이 연결될 수 있을지 다양한 브랜드 사례를 통해 전략적 인사이트를 제시한다.

또한 소셜 데이터를 통해 요즘 세대가 최근 흥행하고 있는 프로야구를 비롯해 프로스포츠를 일상 루틴과 정체성 표현의 수단으로 활용하는 모습을 분석하고, 직관 관람을 넘어 ‘참여’와 ‘재생산’을 통해 프로스포츠를 소비하는 요즘 세대의 독특한 문화의 특성을 조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