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11월 방송 예정인tvN새 월화드라마‘얄미운 사랑’(연출 김가람,극본 정여랑,기획제작 스튜디오드래곤,스튜디오앤뉴,아티스트컴퍼니)측은26일 임현준(이정재 분)의‘인생캐’강필구 포스터와 임현준,위정신(임지연 분),이재형(김지훈 분),윤화영(서지혜 분)의 시너지를 기대케 하는‘탈(脫)강필구’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무엇보다‘오징어 게임’시리즈를 통해 압도적인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는 이정재의 차기작이라는 점에서 기대가 뜨겁다.이정재는 멜로 장인을 꿈꾸는 형사 전문 국민 배우‘임현준’으로 유쾌한 변신에 나선다.임현준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착한형사 강필구’시리즈를 통해 국민 배우 반열에 오른 인물.임현준을 단숨에 톱스타로 만든 극중극‘착한형사 강필구’역시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함께 베일을 벗은‘탈(脫)강필구’단체 포스터는 임현준,위정신,이재형,윤화영의 유쾌한 시너지로 기대를 더한다.먼저‘착한형사 강필구’의 대형 포스터가 눈길을 끈다.강필구를 통해 형사 전문 국민 배우라는 타이틀을 손에 쥔 임현준.하지만 어쩐 일인지 자신의 대표작 앞에서 선글라스까지 동원해 정체를 숨기는 임현준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과연 임현준이‘나 강필구 아닙니다.모르는 사람입니다’라며 필사적으로 강필구에게서 벗어나고자 하는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