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민감정보 유출된 고객 66%, 카드 재발급·비번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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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민감정보 유출된 고객 66%, 카드 재발급·비번 변경"

롯데카드의 조좌진 대표이사는 23일 자사의 고객 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 "민감한 정보가 유출된 고객 28만 명 중 66%인 18만4천명이 카드를 재발급하거나 비밀번호를 변경해 리스크가 차단된 상태"라고 밝혔다.

조 대표는 이날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의원들이 연 '롯데카드 개인정보 유출사태 피해자보호 방안 및 재발 방지 대책 간담회'에 참석해 "빠르면 이번 주, 늦어도 다음 주 중반까지 부정거래 사용 가능성 축소 준비 단계를 마무리할 것"이라면서 이같이 밝혔다.

롯데카드 대주주 MBK파트너스 윤종하 부회장은 고객 정보 유출 사태에 대한 국민의힘 의원들 질책에 "정보보안 분야에 충분히 투자했다고 생각했지만 사고가 발생했기에 부족했다고 생각한다"면서 "보안을 강화하고 경영진과 피해자 보호 조치를 논의해보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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