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환장 레전드 日애니 극장 등판…'은혼' 진선조 동란편 메인 예고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환장 레전드 日애니 극장 등판…'은혼' 진선조 동란편 메인 예고 공개

전 세계 누계 발행 부수 7300만 부를 돌파한 대인기 만화 ‘은혼’의 총집편 시리즈 대망의 제4탄 ‘은혼 진선조 동란편 온 씨어터’의 9월 국내 개봉 소식을 향한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그 열기를 더할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전 세계 누계 발행 부수 7300만 부를 돌파한 메가 히트 레전드 원작 ‘은혼’ 시리즈의 방영 20주년을 기념해 인기 에피소드를 재편집한 ‘은혼 온 씨어터 시리즈’ 대망의 제4편 ‘은혼 진선조 동란편 온 씨어터’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은혼 진선조 동란편 온 씨어터’는 에도의 치안을 책임지며 ‘귀신 부국장’이라 불리던 히지카타 토시로가 어느 날 저주받은 요도의 영향으로 성격이 급변하며 진선조에서 쫓겨나고, 방황 끝에 긴토키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대환장 SF 판타지로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에도의 질서를 지켜온 ‘진선조’ 내부에 일어난 균열을 중심으로 ‘귀신 부국장’ 히지카타 토시로의 이탈과 그를 둘러싼 배신과 음모의 서사를 밀도 있게 그려내며 관객의 몰입도를 단숨에 끌어올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