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륙 vs 평양행…'굿뉴스' 설경구·홍경·류승범, 기상천외한 작전에 얽혔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착륙 vs 평양행…'굿뉴스' 설경구·홍경·류승범, 기상천외한 작전에 얽혔다

넷플릭스 영화 '굿뉴스​'(감독 변성현)가 기상천외한 작전에 얽힌 개성 가득한 인물들의 모습을 담은 1차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1차 캐릭터 스틸은 이름도, 직업도 없이 암암리에 나라의 대소사를 해결하는 아무개(설경구 분)와 비밀 작전에 동원된 엘리트 공군 중위 서고명(홍경), 그리고 납치된 여객기를 무조건 한국 땅에 착륙시키라는 명령을 내린 중앙정보부장 박상현(류승범)의 절체절명의 순간을 포착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국 최고의 배우들이 선보이는 개성 강한 캐릭터 앙상블은 물론, 넷플릭스 '닌자의 집'​,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부터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전차남' 등의 작품으로 한국 시청자들에게도 이름을 알린 야마다 타카유키, '도쿄 바이스', '간니발' 시리즈 등 장르를 불문하고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는 카사마츠 쇼 등의 일본 배우들이 함께 만들어낼 강렬한 연기 시너지는 '굿뉴스'​를 향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