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은 토트넘 전설, LAFC서 성공하길! 곧 만나자"...SON 향한 케인의 역대급 헌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은 토트넘 전설, LAFC서 성공하길! 곧 만나자"...SON 향한 케인의 역대급 헌사

토트넘과 친선전에서 뮌헨이 4-0으로 이긴 뒤에도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손흥민에게 엄청난 축하를 전한다.선수이기 전에 사람으로서 좋고 겸손하다.우린 좋은 친구였다.같이 프리미어리그에서 대단한 호흡을 보여줬고 같이 뛰는 게 서로 즐거웠다.트로피를 들고 토트넘 커리어를 끝냈고 엄청난 기억을 남겼다.새로운 챕터를 LA에서 시작하는데 잘하기를 바란다.곧 만나서 소식을 주고 받았으면 한다"고 했다.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손흥민은 토트넘의 전설로 기록될 것이다.지난 시즌 트로피를 들어올리고 토트넘 생활을 마무리했는데 이보다 더 나은 마지막은 없을 것이다.모든 사람들이 그를 보며 기뻐했고 향후에도 행운을 빈다.문자를 나눈 적이 있는데 곧 다시 만나자고 했다.선수로서, 사람으로서 보고 싶다.미국에서 잘 지내기를 바란다"고 하며 인사를 남겼다.

케인을 비롯한 모두가 손흥민의 LAFC 생활도 성공적이길 빌고 있는 가운데, 토트넘에 이어 LAFC 전설을 향한 첫 발걸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려고 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