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비포앤애프터(Before & After)화장품이 청담동에 새로운 복합문화공간 ‘쇼룸카페를 정식 오픈하며, 단순한 뷰티 브랜드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알렸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는 비비드FC(비비드축구단) 공식 뷰티 협찬 브랜드로서, 실제 선수들이 경기 후 피부 진정과 붓기 완화에 아이스리프팅크림을 사용하며 실질적인 효과를 체감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스리프팅크림처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즉각적인 효과를 공간으로 확장하고자 했다”며 “쇼룸카페를 단순한 소비 공간이 아닌, 소비자와 셀럽, 인플루언서가 함께 교류하는 새로운 뷰티 라이프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로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