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스하이, 브랜드 맞춤형 ‘스낵박스’ 시장 본격 진출… 오프라인 행사 타깃 리테일 전략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워커스하이, 브랜드 맞춤형 ‘스낵박스’ 시장 본격 진출… 오프라인 행사 타깃 리테일 전략 강화

공간 기반 리테일 플랫폼 ‘플래그샵(FLAGSHOP)’을 운영하는 워커스하이가 최근 브랜드 맞춤형 스낵박스 서비스를 선보이며 리테일 콘텐츠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존 B2B 납품 위주의 간식 서비스에서 벗어나, 기업의 브랜딩 전략에 맞춘 큐레이션 방식으로 오프라인 행사, 워크숍, 이벤트 등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 경험을 강화하겠다는 포석이다.

워커스하이는 최근 한 핀테크 기업의 브랜드 행사를 통해 맞춤형 스낵박스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