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셜’ BBC 떴다! 아스널, 요케레스 영입 초읽기...유럽 최고의 골잡이 온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비피셜’ BBC 떴다! 아스널, 요케레스 영입 초읽기...유럽 최고의 골잡이 온다

유럽 이적시장에 능통한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는 지난 6일(한국시간) "아스널은 최근 몇 시간 동안의 새로운 협상을 거쳐 요케레스 영입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요케레스는 스포르팅 훈련에 복귀하지 않을 것이며 클럽을 떠나는 것에 전념하고 있다.아직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논의는 진행 중이다"라고 전하며 아스널과 요케레스가 가까워졌다고 전했다.

그리고 하루 뒤인 7일, "요케레스와 아스널 간의 개인 조건 계약은 2030년 6월까지로 합의됐다.요케레스는 스포르팅에 이미 가능한 한 빠르게 아스널로 이적하겠다고 밝혔다.클럽 간 회담이 진행 중이다.요케레스는 아스널과 스포르팅의 협상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자신의 급여에서 200만 유로(32억)를 포기했다.스포르팅은 아스널의 제안보다 높은 이적료를 받길 원하며 요케레스는 이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아스널은 요케레스를 품으면서 지난 3시즌 동안 가장 큰 고민거리였던 최전방 공격수 자리를 보강하게 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