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플러스, '넷플릭스 동맹' 효과…'쿠팡 와우' 턱밑 추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네이버플러스, '넷플릭스 동맹' 효과…'쿠팡 와우' 턱밑 추격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넷플릭스 제휴 효과로 쿠팡 와우 멤버십과의 이용률 격차가 6개월 전보다 더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에서 네이버 멤버십 이용자 19%는 넷플릭스와의 제휴가 멤버십에 새로 가입하는 데 영향을 미쳤다고 답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추가 이용 고려율은 15%로 와우 멤버십(11%)보다 높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