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글로벌 브랜드 아이콘 각광…식음료·패션·IT 등 다방면 주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르세라핌, 글로벌 브랜드 아이콘 각광…식음료·패션·IT 등 다방면 주목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음악무대는 물론 유수의 브랜드 아이콘 활약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

최근 업계에 따르면 르세라핌은 국내 미니5집 'HOT'과 최근 일본 싱글4집 'DIFFERENT' 등의 앨범 행보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광고모델로 활약하며 대중접점폭을 넓히고 있다.

특히 브랜드 모델 측면에서는 대중성으로 좌우되는 식품이나 주류 등은 물론, 건강한 이미지의 글로벌 스포츠웨어와 10대들에게 각광받는 콘택트렌즈 그리고 우아한 명품 주얼리, 글로벌 라운지웨어, 뷰티 브랜드 등 분야를 막론한 관심을 얻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