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OOD 글로벌 진출 지원 ‘TASTE GO’ 프로그램, 베트남 식품시장 진출 본격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FOOD 글로벌 진출 지원 ‘TASTE GO’ 프로그램, 베트남 식품시장 진출 본격화

스타에셋㈜이 K-FOOD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적극 지원하는 ‘TASTE GO’ 프로그램을 공식 출범했다.

TASTE GO는 국내 식품 및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해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K-FOOD 부스 전시를 통합 지원하고, 해외 바이어와의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글로벌 진출 지원 서비스이다.

동남아시아 시장을 우선 타깃으로, 브랜드 전시, 바이어 네트워크 구축, 현지화 전략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브랜드의 해외 진출 문턱을 낮추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