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완벽해진 당구여제' 김가영, 통산 15승・8연속 우승・상금 7억원 돌파…"더 높이 올라갈 것"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더 완벽해진 당구여제' 김가영, 통산 15승・8연속 우승・상금 7억원 돌파…"더 높이 올라갈 것"

또한, 김가영은 이번 결승전에서 PBA-LPBA 개인통산 최다승, 최다 연속우승, LPBA 최다 누적상금 기록 외에도 결승전 첫 4-0 완봉승, 최단 시간 결승전 기록 등 새로운 기록들을 쏟아냈다.

이번 결승전에서 김가영은 7전4선승제 결승전 도입된 후 처음으로 세트스코어 4-0의 완승 기록을 세웠으며, 더불어 결승전 경기 시간은 76분으로 2023-24시즌 9차 투어 '크라운해태 챔피언십'에서 김민아(NH농협카드)가 스롱 피아비(우리금융캐피탈)를 상대로 4-1로 승리하며 세운 97분 기록을 무려 21분이나 앞당겼다.

우승 시상식 후 김가영은 "이번 대회는 우여곡절이 많았다.처음으로 승부치기까지 해봤고, 서한솔과의 16강전에서는 굉장히 오랜만에 0.755라는 애버리지도 기록했다.멘탈이 정말 바닥을 친 경기였다.다행히 잘 극복했고, 그 뒤로는 운도 많이 따라주면서 순탄하게 여기까지 온 것 같다"라고 이번 대회를 돌아봤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빌리어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