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3개월 만에 10억 원 매출 달성…인도서 난리 난 '한국 국민 간식' 정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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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3개월 만에 10억 원 매출 달성…인도서 난리 난 '한국 국민 간식' 정체

인도에서 출시 3개월 만에 무려 약 10억 원의 매출을 올린 한국의 국민 간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인도에서 지난 3월 아이스크림 '돼지바'를 현지화해 개량한 '크런치바' 3종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롯데월푸드에 따르면 크런치바(돼지바)는 인도에서 출시 3개월 만에 6000만 루피(약 1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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