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계 '흑백요리사' 탄생?…MBN, '베이크 유어 드림' 100人 참가자 모집 [공식입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제빵계 '흑백요리사' 탄생?…MBN, '베이크 유어 드림' 100人 참가자 모집 [공식입장]

11일 MBN은 "최근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K-베이커리 열풍'에 힘입어 최고 제빵사를 선발하기 위한 글로벌 제빵 대전을 2025년 하반기에 방송한다"라며 "단순한 음식을 넘어 하나의 문화 트렌드가 되어버린 베이커리의 주역들 중 최강자는 누가 될지 끝까지 지켜봐 달라"라고 밝혔다.

'베이크 유어 드림(가제)'은 전국 각지에서 모인 빵 명장부터 세계적인 파티시에까지 전 세계 100인의 제빵사가 모여 세계가 주목할 제빵 대전을 펼치는 글로벌 서바이벌 예능으로, 'K-푸드'에 이어 세계를 강타한 'K-베이커리' 열풍에 발맞춰 꾸준히 사랑받는 맛에 기존에 맛볼 수 없었던 새로움을 더해 눈과 입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자영업 소상공인들이 꿈꾸는 창업과 성장의 기회를 현실로 만들어주며, K-베이커리글로벌(주)과 함께 국내외 베이커리 산업의 확장성과 K-베이커리의 위상을 한 단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