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진해성, 브로맨스 폭발...깜짝 생파 이어 역대급 듀엣 예고('현역가왕2' 전국투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박서진-진해성, 브로맨스 폭발...깜짝 생파 이어 역대급 듀엣 예고('현역가왕2' 전국투어)

'현역가왕2’ 박서진과 진해성이 ‘전국투어 콘서트-안양’에서 15년 우정 케미를 제대로 폭발시키는 새로운 듀엣 무대를 최초로 공개, 또 한 번의 레전드를 예고한다.

특히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박서진이 지난달 31일 ‘전국투어 콘서트-대전’에서 진해성을 위한 깜짝 생일파티를 마련해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이는 장면이 ‘현역가왕2’ 공연 제작사 MA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제작진은 “박서진과 진해성의 15년 우정을 잇는 찐친 케미는 물론이고, ‘현역가왕2’ 멤버들 모두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다져진 돈독한 우정을 기반으로 매회 더 열정적인 공연을 완성하고 있다”라며 “뿐만 아니라 ‘전국투어 콘서트-안양’에는 성리가 전격 합류하면서 그 어떤 지역보다 에너지 넘치고 활력이 가득한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