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쌀가공식품 해외 판로 확대 지원…B2B 촉진 '라이스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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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쌀가공식품 해외 판로 확대 지원…B2B 촉진 '라이스쇼'

전세계 식품 시장에서 K-푸드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정부가 국내 쌀가공식품의 해외 판로를 확대하기 위한 지원에 나선다.

2011년부터 이어져 온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은 유망한 K-쌀가공식품을 국내·외 유통업체 등에 소개해 기업간거래(B2B) 촉진을 위한 행사로서 한국 쌀가공식품산업의 현황과 미래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우수한 제품을 구매자들이 눈여겨 볼 수 있도록 4개 부문(건강영양, 창의혁신, 지속가능, 기술융합)의 라이스쇼 우수참가 제품(12개)을 선정해 전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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