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SKT)가 고객 이탈과 관련해 '고객 신뢰 회복에 집중하겠다'는 입장을 내놨다.
이에 임 사업부장은 "SKT 망 사용 알뜰폰 고객 이동은 통신사 이탈 고객과 다르게 봐야할 부분"이라며 "사업자 자체의 이탈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
한편 SKT에 따르면 전날 유심을 교체한 고객은 31만명, 누적 유심 교체 고객은 354만명, 잔여 예약 고객은 539만명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