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골목마다 매운 국물 폭발적 인기…외국인들 줄 세운다는 '한국 라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전 세계 골목마다 매운 국물 폭발적 인기…외국인들 줄 세운다는 '한국 라면'

해외에서 한국 라면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농심이 대표 제품 신라면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는 중이다.

현지 교통수단을 활용한 광고부터 법인 설립, 체험 공간 운영까지, 지역별로 방식은 다르지만 공통된 목표는 신라면을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게 하는 데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