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드디어! 아시아 최초 대기록 작성 임박…"일생일대 기회"→유로파 결승 출전 '청신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드디어! 아시아 최초 대기록 작성 임박…"일생일대 기회"→유로파 결승 출전 '청신호'

손흥민이 우승에 대해 강한 의지를 드러내면서 맨유와의 UEFA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선발로 출전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영국 '이브닝 스탠더드'는 빌라전이 끝난 후 "토트넘에 가장 큰 교훈은 손흥민이 4월 10일 이후 첫 선발 등판을 무사히 마쳤고, 왼쪽으로 특유의 달리기를 몇 번 펼쳤다는 것"이라며 "이번 경기에서 보여준 것은 손흥민의 폭발적이고 최상의 컨디션은 아니었지만, 한국 선수는 결승전 선발로 출전할 만한 충분한 자질을 보여줬다"라며 손흥민의 UEFA 유로파리그 결승전 선발 출전 가능성을 언급했다.

매체는 "손흥민은 이번 유로파리그 결승전을 일생일대의 기회라고 표현했다"라며 "윙어인 그는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 날카롭고 에너지 넘치는 활약을 펼치며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고, 결승전에서 팀을 이끌 거다.손흥민의 우승으로 결승전이 마무리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