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팬덤에 비상하는 트립비토즈, 글로벌 OTA 교두보 되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류 팬덤에 비상하는 트립비토즈, 글로벌 OTA 교두보 되다

정지하 트립비토즈 대표 ◇수출형 OTA 모델, 국가 차원의 성과 인정 글로벌 팬들의 예약은 단순한 숙박 소비에 그치지 않는다.

트립비토즈는 가장 선도적인 플랫폼으로 콘텐츠와 관광의 연결, 나아가 국가 수출 전략의 일환으로 주목받고 있다.

트립비토즈의 정지하 대표는 “우리는 단순한 OTA가 아닌 ‘K컬처 팬덤과 한국을 연결하는 여권 없는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며 “글로벌 팬들이 한국을 더 가까이 느끼고, 실제 여행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혁신적으로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