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그룹' 홍민기X신수현X공도유, 신예답지 않은 3人3色 강렬 아우라[화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터디그룹' 홍민기X신수현X공도유, 신예답지 않은 3人3色 강렬 아우라[화보]

20일 로컬 매거진 ‘싱글즈’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스터디그룹’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배우 홍민기, 신수현, 공도유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모델과 아이돌 연습생 등 다양한 경험을 했던 그에게 배우라는 직업의 가장 매력에 대해 묻자 신수현은 “연기를 하면서 제가 한 번도 살아 보지 못한 인생을 살아볼 수 있다는 것에 카타르시스를 느껴요.이건 배우만이 가지는 특권이죠.다른 사람의 삶에 대해 고민하는 것이 어렵지만 카메라 앞에서 연기할 때면 말 못 할 희열을 느끼거든요.흔히 할 수 있는 경험이 아니니까 연기하는 매 순간이 소중해요”라고 답했다.

모델로 먼저 데뷔한 그는 배우의 길을 걷게 된 계기에 대해 “연기를 해보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만 갖고 있었는데 오디션 기회가 있어 운 좋게 영화 ‘속초에서의 겨울’에 캐스팅되면서 배우로서 첫발을 내딛게 됐어요”라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pickcon”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