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 푹 빠졌다...매일 2시간 본다는 '이것'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인들 푹 빠졌다...매일 2시간 본다는 '이것'

절반이 넘는 한국인이 하루 2시간 가량 유튜브를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역시 짧은 동영상 콘텐츠인 ‘릴스’로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스타그램 역시 1인당 하루 평균 이용시간이 50분에 달했다.

네이버는 일일 활성 이용자 2,651만141명, 평균 사용 시간은 25.4분으로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