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또 맨유 이적설’ 토트넘과 결별할까? “경험 풍부하고 검증된 자원, 다재다능함 제공할 수 있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또 맨유 이적설’ 토트넘과 결별할까? “경험 풍부하고 검증된 자원, 다재다능함 제공할 수 있어”

이어 “맨유는 경험이 풍부하고 검증된 손흥민을 영입하려고 한다.골, 리더십, 다재다능함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반드시 처분이 필요한 선수는 아니지만, 제안이 있다면 받아들여야 할 선수가 있다.첫 번째는 손흥민이다.수년간 토트넘의 아이콘이었고 의심의 여지 없이 역대 최고의 EPL 선수 중 한 명이다.하지만, 둔화가 시작했고 퍼포먼스가 과거보다 눈에 띄게 떨어졌다.상황이 더 나빠지기 전에 처분해 현금을 챙길 때가 됐을 지도 모른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손흥민은 세계 최고 수준이었지만, 이제는 아니다.속도를 잃었다.아무것도 해내지 못한다.때때로 나이가 들면 다른 곳을 찾아야 할 때가 있다.더 이상 토트넘의 주장이 되어선 안 된다"며 의견을 굽히지 않았다.영국 매체 '팀토크'는 20일 "토트넘은 손흥민을 지킨다는 입장이지만, 부진이 계속해서 이어지는 상황에서 5,000만 유로(약 751억)의 제안이라면 재빨리 마음을 바꿔 현금을 챙길 수도 있다"고 언급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STN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