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났습니다①] "놀유니버스, 대한민국 대표 ‘국민앱’ 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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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났습니다①] "놀유니버스, 대한민국 대표 ‘국민앱’ 되겠다"

“한국은 글로벌 온라인 여행 플랫폼(Online Travel Agency·OTA)이 주목하는 ‘빅 마켓’ 중 하나입니다.” 배보찬(사진) 놀유니버스 공동대표는 글로벌 OTA의 공세 속에서 국내 플랫폼이 처한 현실을 ‘기울어진 운동장’에 비유했다.

‘여행과 여가를 10배 더 쉽게 만들겠다’는 목표를 담았다.(사진=놀유니버스) ◇가격 최적화 시스템 도입, 韓 대표 국민 앱 될 것 놀유니버스는 단순히 서비스 범위를 넓히는 것에 그치지 않고, 글로벌 OTA가 태생적으로 취약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무리하게 글로벌 OTA 시장에 뛰어들기보다, 국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선이라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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