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표 캐릭터 '꿈씨 패밀리' 활용 도시마케팅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전 대표 캐릭터 '꿈씨 패밀리' 활용 도시마케팅 강화

대전시가 지역 대표 캐릭터인 '대전 꿈씨 패밀리'를 앞세워 도시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꿈씨 패밀리를 활용한 관광 상품 개발에도 공을 들여 ▲대전 꿈돌이 라면 ▲코레일 및 코레일 관광개발과 연계한 대전행 관광열차 ▲숙박시설과 연계한 꿈씨 패밀리 룸 조성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과 연계한 야간 관광상품 등을 선보인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대전 꿈씨 패밀리는 경쟁력과 파급력을 갖춘 대전만의 독창적인 캐릭터"라며 "이를 활용한 차별화된 관광콘텐츠를 개발해 대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관광 자원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