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키 17' 스티븐 연-나오미 애키-토니 콜렛-마크 러팔로, 각양각색 매력의 캐릭터들을 소개합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영화 '미키 17' 스티븐 연-나오미 애키-토니 콜렛-마크 러팔로, 각양각색 매력의 캐릭터들을 소개합니다!

위험한 일에 투입되는 소모품(익스펜더블)으로, 죽으면 다시 프린트되는 ‘미키’가 17번째 죽음의 위기를 겪던 중, 그가 죽은 줄 알고 ‘미키 18’이 프린트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 (미키 17)이 나오미 애키부터 스티븐 연, 토니 콜렛, 마크 러팔로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구에서부터 ‘미키’의 친구였던 ‘티모’는 일련의 사건 이후 ‘미키’와 함께 얼음행성으로 향하지만, ‘미키’와는 완전히 다른 길을 걷는다.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 (가여운 것들), (비긴 어게인), (나우 유 씨 미) 시리즈 등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표현해낸, 한국이 사랑한 배우 마크 러팔로와 영화 (나이브스 아웃), (유전), (나이트메어 앨리), (이제 그만 끝낼까 해) 등 매 작품마다 눈을 뗄 수 없는 존재감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토니 콜렛은 얼음행성 개척단의 독재자 부부 ‘케네스 마셜’과 ‘일파 마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인스타”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