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마라의 얼얼한 맛과 향을 담은 '마라볶음밥'을 MZ세대 공략 제품으로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오뚜기의 프리미엄 HMR 브랜드 '오즈키친' 볶음밥, '맛있는' 시리즈와 '가뿐한끼' 시리즈에 이은 새로운 볶음밥 라인업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마라 맛집을 찾아다니는 소비자에게 이색적인 마라 간편식을 선사하고자 마라볶음밥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식당에 가지 않고도 입안 가득 매운맛을 느끼며 스트레스를 풀고 싶다면 간편하게 오뚜기 마라볶음밥에 도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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