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당국 "온라인 금융상품 광고, 금리 오인 가능성 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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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당국 "온라인 금융상품 광고, 금리 오인 가능성 커" 

금융당국이 주요 금융상품 광고를 점검한 결과, 소비자가 오인할 수 있는 표현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금융소비자는 대출상품 광고에 노출된 최저금리와 실제 적용금리는 차이가 있을 수 있어, 상세한 금리정보를 확인하고 대출상품을 선택해야 한다.

일부 대출상품 비교 플랫폼은 과거 기준의 대출금리 등을 기재하는 경우가 있어, 대출광고 상의 대출금리 등 조건이 현재 시점의 대출조건과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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