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대화면 스마트 디스플레이 'LG 전자칠판'과 네이버클라우드 비즈니스용 AI 회의록 작성 솔루션 '네이버웍스 클로바노트(이하 클로바노트)'를 같이 이용하고 혜택도 받는 B2B 구독 프로그램을 제시하며 스마트 오피스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LG전자는 이번 협업으로 구독을 통한 LG 전자칠판 판매에 속도를 내고, 향후 다양한 B2B 제품으로 구독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박준성 LG전자 커머셜 기업담당은 "전자칠판 구독 서비스를 본격화하고, 여러 B2B 상품으로 구독 사업을 확대해 기업 고객 제품 관리와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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