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영화배우 브랜드 빅데이터 159,532,056개와 비교해보면 0.67%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로 영화배우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2025년 1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1위 현빈, 2위 이준혁, 3위 이제훈이었다.
지난 12월 브랜드평판지수 4,872,651과 비교해보면 41.00%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현빈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이어 "2025년 1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현빈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고뇌하다, 기부하다, 감사하다'가 높게 분석됐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하얼빈, 안중근, 까레아우라'이 높게 분석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