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초대박! "아모림 1호 영입, 뛰어난 재능 LEE 강추"→英 관심 대폭발 "맨유 시스템에 완벽"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강인 초대박! "아모림 1호 영입, 뛰어난 재능 LEE 강추"→英 관심 대폭발 "맨유 시스템에 완벽"

이강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설을 다룬 영국 현지 매체 '기브 미 스포츠'는 이강인을 두고 "뛰어나다"면서 "공격형 미드필더 포지션과 측면에서 뛸 수 있는 이강인은 여러 역할을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아모림 감독의 시스템에 완벽할 것"이라며 기대를 숨기지 않았다.

이탈리아 매체 '투토 메르카토'는 지난 6일(이하 한국시간) "이강인은 겨울 이적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선수 중 하나"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이강인을 관찰하기 위해 파리 생제르맹(PSG)의 경기에 스카우터를 파견했다고 밝혔다.

영국 매체 '기브 미 스포츠'는 10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월 이적시장 기간 동안 PSG의 공격수 이강인을 영입하고 싶어하는 프리미어리그의 두 구단 중 하나"라며 "알레한드로 가르나초와 마커스 래시퍼드의 인기가 크게 떨어지면서 후벵 아모림 감독은 새로운 공격 옵션을 찾고 있으며, 이강인이 완벽한 선택이 될 수 있다"면서 이강인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어울리는 영입이 될 수 있을 거라는 의견을 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