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가 가장 먼저 뽑은 이슈는 국내 대회에 쏟아진 모터스포츠 팬들의 높은 관심이었다.
국내 최고 등급 챔피언십 프로 대회인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올해 14만8천522명의 누적 관중(경기당 평균 2만1천217명)을 끌어모았다.
이밖에 ▲ KARA 회원 1만5천명 돌파 ▲ 국내 첫 '하이브리드' 경기 신설로 친환경 행보 가속 ▲ 국내 모터스포츠 내 전기차 클래스 첫 등장 ▲ 안전한 대회 환경 조성 ▲ 2024 FIA 모터스포츠 게임즈 역대 첫 메달(E스포츠 F4 동메달) ▲ 현대자동차와 토요타의 협업으로 펼쳐진 '현대N x 토요타 가주 레이싱 페스티벌' ▲ 나이트 레이스 서머 시즌 도입 등을 나머지 이슈로 선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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