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갈라타사라이, 오시멘→맨유 '충격 연쇄이동' 나온다…"SON, 오시멘 대체자로 튀르키예 이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갈라타사라이, 오시멘→맨유 '충격 연쇄이동' 나온다…"SON, 오시멘 대체자로 튀르키예 이적"

그러면서 "1월 이적 가능성이 낮더라도 협상을 시도할 계획이다.갈라타사라이와 긴밀히 협력하는 조지 가르디 에이전트는 클럽 회장인 두르순 외즈베크로부터 손흥민과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권한을 받았다"며 "갈라타사라이 또한 손흥민을 데려오기 위해 일부 계약서를 작성하기 시작했다"고 강조했다.

또 다른 영국 매체 투더레인앤백도 "손흥민의 계약 상황이 현재와 같이 유지된다면 손흥민은 1월부터 모든 팀과 협상할 수 있다.갈라타사라이는 겨울 이적시장에서 손흥민 영입 가능성을 테스트할 예정"이라며 "조지 가르디 에이전트는 이미 갈라타사라이 회장으로부터 거래를 진행하라는 승인을 받았다.손흥민이 겨울 이적시장이나 내년 여름 토트넘을 떠난다면 팬들 사이에 엄청난 실망감이 이어질 것"이라고 갈라타사라이가 구체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팀토크는 "가능성 낮은 이적이지만 맨유 역시 손흥민을 원한다고 알려져 있고, 레알 마드리드도 손흥민을 원한다.손흥민은 바르셀로나에게 자신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면서 "갈라타사라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 맨유에게는 아무런 영향이 없다.맨유가 오시멘의 바이아웃 조항을 발동하면 그를 영입할 기회가 있다는 걸 알겠지만 다른 팀도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맨유가 실제로 오시멘 영입 성사 단계까지 갈 수 있을지는 두고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