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디트로이트와 연결됐다…"출루율·도루 하위권 팀에 큰 도움 될 것"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하성, 디트로이트와 연결됐다…"출루율·도루 하위권 팀에 큰 도움 될 것"

메이저리그 이적시장 소식을 다루는 MLB트레이드루머스(MLBTR)도 "디트로이트가 김하성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토론토 블루제이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전 소속팀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이번 오프시즌에 김하성과 연결됐으나 샌프란시스코는 (김하성과 포지션이 같은) 윌리 아다메스를 영입하면서 김하성 영입전에서 물러날 것이라는 추측이 타당하다"고 전했다.

디트로이트는 올해 86승76패(0.531)의 성적으로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3위를 차지하면서 포스트시즌 진출에 성공했다.

MLBTR은 "순수한 야구의 관점에서 건강한 김하성은 여러모로 디트로이트에 이상적이다.주력, 콘택트, 선구안을 갖춘 그는 도루와 출루율 부문에서 하위권에 머무른 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라인업에 좌타자가 많은 만큼 김하성이 가세하면 라인업이 더 풍성해진다.또 여러 내야 포지션에서 탄탄한 수비를 보여줄 수 있는 선수인 만큼 3루수, 유격수 자리에 대한 팀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