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탐나네' 유통업계, 이색 굿즈 마케팅…1030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거 탐나네' 유통업계, 이색 굿즈 마케팅…1030 공략

유통업계가 이색 굿즈 마케팅에 활발히 나선다.

가스파드와 리사 홀 케이크를 사전 예약으로 구매할 경우 지정한 점포에서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는 한국 야쿠르트 대표 캐릭터 ‘야쿠’의 워터볼 키링 기획팩을 단독으로 판매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